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멘토/직장인꿈뱅이

신문구독하기-인터넷신문,종이신문,무료신문

by 꿈뱅e 2018. 3. 10.

안녕하세요~ 꿈뱅이 입니다.

제가 요즘 신문 읽는 습관을 들이려고, 매일경제 신문을 보고 있는데요! 

수입은 일정한데 매달 들어가는 비용만 많아지고..ㅠㅠ 

적은 돈이지만 신문 구독하는 비용에 괜시리 손이 오그라드는 것은 저만 그런가요?;;

마치 은행 이체 수수료... 주차비...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 저는 자랑은 아니지만.. 신문을 무료로 보고 있는데요 ;; 신문을 구독하는 여러 방법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


1. 인터넷 신문

네이버나 다음에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인터넷 신문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심지어 지면에 나오는 신문들도 볼 수 있는데요. 

데스크탑 버전: 네이버 홈 화면-> 뉴스스탠드-> 언론사 구독 설정-> 원하는 언론사 선택!


그러면 아래 사진 같은 종이 신문과 같은 내용들이 쫘르륵! 나옵니다.



모바일버전: 네이버 어플->왼쪽 상단 아이디 보기-> 전체서비스 중 '뉴스' -> 원하는 언론사 구독!

모바일 버전이 저에겐 더 편한 느낌입니다. 주로 신문을 볼 때는 잠깐 짬나는 시간에 보는 건데 ㅎㅎ 네이버 어플 통해서 쉽게 접근하니까 ㅎㅎ 


2. 종이 신문 정기 구독

매일경제 신문을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용. 월구독료는 만오천원이고, 대학생은 50%할인된다고 합니다! 또 1년짜리 정기 구독 신청하면 몇개월은 무료 구독 된다고 해요! 각 신문사별로 혜택이 다르던데, 원하는 언론사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용~

나도 대학생이고 싶드아! 사실 동생이 대학생이라 이거 신청해달라고 부탁했어요.. 근데,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서 ! 패스!

그리고 매일경제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NEW 우리V카드 신청하고 자동이체 하면 45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네요!. (근데 신문 보려고 카드를 신청할까?;;뭐 필요하신 분들도 있겠죠!~)


http://subscribe.mk.co.kr/  (매일경제 사이트 링크)


3. 회사로 오는 신문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료로 보는 방법 입니다..;; 무료로 보는 방법 기대했는데, 좀 허무한가요?;; 근데 생각보다 회사에서 신문을 정기 구독해놓고, 정작 사원들이 신문을 안봐요 ㅋㅋㅋ 그럼 그 신문 내꺼 ㅋㅋㅋ 제가 매일 저녁에만 신문읽기 포스팅을 하는 이유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다 볼 때까지 기다린 후, 그거 집에 가져와서 다시 정독하기! 

근데 거의 항상 펼쳐보지도 않은 새신문이에요.. 기자님들이 정말 열심히 썼을 기사인데 내가 읽어줘야지. ㅋㅋ

대학생 동생한테 부탁하려다가, 아차! 회사에서도 신문 구독했지! 했던 번뜩이는 아이디어 ㅋㅋ 칭찬해~

대신 아침에 못 읽으니 저는 정보가 하루 뒤쳐지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뭐...;; 아직은 어제의 정보만으로도 벅찬 오늘입니다. 


**


여기까지 신문 구독하는 방법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좋아요~ 댓글 남겨주세용~